강동 구립예술단 신규단원 모집

입력 2019년01월10일 04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동 구립예술단 신규단원 모집강동 구립예술단 신규단원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동구가 오는 31일까지 활발한 공연으로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할 강동구립예술단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강동구립예술단은 다양한 대회와 행사에 참가하며 역량을 키우고, 지역사회 재능나눔 공연을 통해 구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는 여성합창단, 청소년교향악단 및 민속예술단 4개 팀과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어르신들의 지속적 사회활동을 돕기 위해 지난해 창단한 실버합창단 단원을 추가 모집한다.


단체별 모집인원은 △여성합창단 10명 △실버합창단 9명△ 청소년교향악단 20명 △경기민요 5명 △국악관현악 6명 △무용 4명 △풍물 5명 등 총 59명이다.
 

응모원서, 이력서, 증명사진 2매, 최종학교 졸업증명서(국악, 무용), 재학증명서(청소년교향악단), 기타 학위 또는 활동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해 구청 문화예술과(서울시 강동구 성내로 25, 4층)로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gdmunhwa@gd.go.kr)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2차 실기·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실기와 면접은 2월 중 단체별로 실시하며, 심사 후 7일 이내로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구립예술단원으로 위촉돼 3월부터 활동하게 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강동구립예술단 운영을 통해 강동 곳곳에 계신 우수한 예술인들을 발굴하고 지역문화 예술단체를 육성해 구민이 행복한 문화예술도시 강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