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120여 소상공인단체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 발족식 참석

입력 2019년01월24일 09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박원순 서울시장, 120여 소상공인단체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 발족식 참석박원순 서울시장, 120여 소상공인단체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 발족식 참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박원순 서울시장은 24일 오후2시 서울시청 대회의실(3층)에서 120여 개 소상공인단체로 구성된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 발족식에 참석해 축사한다. 소상공인 관련 단체,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등 150여 명이 함께 한다.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는 제로페이가 소상공인의 결제수수료 부담을 완화한다는데 인식을 같이한 120여 개 중소상인·자영업자·프랜차이즈 관련 단체들로 구성됐다. 소상공인연합회(70개), 전국가맹점주협의회(30개), 한국중소상인자영업자총연합회(17개)에 가입한 단체들이다. 앞으로 ‘제로페이 홍보대사’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날 ‘제로페이 국민운동본부’는 판매자이자 소비자의 일원으로 제로페이 이용에 적극 동참하고 제로페이 이용 소비자를 위한 혜택을 발굴하며 제로페이 활성화에 뜻을 같이하는 다른 단체들과 협력한다는 내용의 결의문을 낭독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