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문화행사 기획할 열정 있는 대학생 청년 모십니다

입력 2019년03월04일 18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대문구, 문화행사 기획할 열정 있는 대학생 청년 모십니다서대문구, 문화행사 기획할 열정 있는 대학생 청년 모십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대문구가 4월 개관 예정인 청년문화전진기지와 새롭게 단장하는 창천문화공원 일대에서 2030세대 문화행사를 기획할 대학생청년문화기획단 일명 ‘밀레니얼공작소’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강연과 토크콘서트를 기획 운영할 강연팀 △공연 단체를 섭외하고 운영할 공연팀 △부스와 프로그램을 섭외 운영할 공원프로그램팀 각 10명 내외씩 모두 30여 명이다.


서울에서 거주하거나 활동하면서 청년문화기획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과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희망자는 서대문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3월 21일까지 이메일(paranhanl20@sdm.go.kr)로 보내면 된다.


서류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선정되면 3월 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문화행사를 위한 팀별 기획 작업과 전체 워크숍 등에 참여한다.


또 축제문화기획 분야 전문가로부터 멘토링을 받을 수 있으며 활동이 끝난 뒤에는 서대문구가 수여하는 ‘대학생·청년 문화기획단 수료증’을 받는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2030 밀레니얼 세대에 걸맞은 문화행사를 기획할 열정 있는 대학생과 청년들의 많은 도전을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