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희 의원, '칭찬합시다 운동중앙회' 칭찬대상 수상

입력 2019년04월18일 05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이규희 의원(더불어민주당)이 지난 9일 ‘칭찬합시다 운동중앙회’가 주최한 ‘3.1절 100주년 기념 대한민국을 빛낸 칭찬 주인공 시상식’에서 소외 계층과 불우한 이웃을 헌신적으로 보살핀 공로를 인정받아 칭찬대상을 수상하였다.


‘칭찬합시다 운동본부’는 1984년부터 우리 사회에 확고한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맡은 바 직무에 성실하고, 소외계층, 불우한 이웃, 양로원, 고아원, 장애인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분을 보살펴 준 사람, 장기기증자, 의인 등을 추천을 받아 격려와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운동본부는 칭찬 대상자를 발굴하여 사회봉사에 대한 진정한 보람과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칭찬합시다’ 운동을 전국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칭찬대상을 수상한 이규희 의원은 “칭찬 받기 마땅하신 분들은 더 좋은 나라를 위해 힘써주시는 우리 국민 여러분들”이라고 하며 “부족한 제가 이런 상을 받게 되어 부끄럽지만 더 낮은 자세로 국민 여러분들이 칭찬해주실 때까지 열심히 일하겠다 ”는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칭찬주인공 시상식에서는 문희상 국회의장, 이낙연 국무총리, 이규희 국회의원를 비롯하여 칭찬대상자 12명을 포함하여 공로상, 봉사대상, 교육대상, 언론대상 등 각 분야별로 총 50명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