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강서 지식비타민 강좌 개최

입력 2019년07월02일 08시1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강서구 강서 지식비타민 강좌 개최서울 강서구 강서 지식비타민 강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 강서구가 오는 11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제145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지식비타민강좌는 일상생활 속에서 상처받은 주민들의 자존감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윤홍균 작가를 초청하여 진행된다.


윤홍균 작가는 중앙대 의과대학원 박사과정을 마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로, 2016년 ‘자존감 수업’을 발간하여 일·사람·사랑 관계 때문에 무너진 자존감을 되찾아주며 대중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tvN‘어쩌다 어른’, CBS‘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부부가 달라졌어요’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개인 블로그를 통해 대중으로부터 받은 수많은 상담을 답해주며 소통하고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자존감 수업 –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편안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다친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게 윤홍균 작가를 초청했다.”라며 “그동안 일·사람·사랑 관계 때문에 상처받은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강서지식비타민의 강의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참가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