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시의회, 2019년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 참가

입력 2019년07월05일 17시5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와 시의회(의장 권영화)는 지방정책에 대한 정보 공유와 홍보를 위해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년 대한민국 의회·행정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시와 시의회는 박람회 방문객을 대상으로 주요 시책과 관광, 투자유치 정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인 슈퍼오닝 판촉 활동과 시의회 현황, 기능, 의정활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시와 시의회를 알리고자  동분서주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인구 50만 대도시에 진입한 평택시는 양적인 성장과 더불어 시민의 삶이 질적으로 향상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중점 추진하고 있는 문화예술관광 분야 주요 사업과 슈퍼오닝, 평택항을 컨셉으로 부스를 디자인해 운영하고 있다.
 

한편 농업인 소득 향상과 판로 확대를 위해 평택시 슈퍼오닝 농특산물과 우수한 가공식품을 전시하고 시식행사를 진행하여 관람객에게 많은 호응 얻고 있다.
 

또한, 시의회에서도 제8대 의회 개원 후 지난 1년 동안 평택시의 특수한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정책제언, 시민과의 활발한 소통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소개하고 있다.
 

시·시의회 관계자는 “시는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지방분권 강화를 위해 지자체 상호간 및 의회와 행정기관의 미래 발전 방안을 강구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