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유유기지서 톡톡 멘토링 운영…전문가와 일대일 컨설팅

입력 2019년07월15일 15시4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미추홀구 제물포스마트타운 15층 인천청년공간 유유기지에서 인천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톡톡(Talk-Talk) 멘토링’을 운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톡톡 멘토링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청년을 일대일로 연결해주는 맞춤형 컨설팅 지원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입사지원서 첨삭 및 모의 면접’, ‘이미지 컨설팅’, ‘퍼스널컬러 진단’, ‘면접 메이크업’, ‘현직자와의 만남’, ‘진로 탐색’ 등이다.
 

인천지역 만 15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유기지(032-725-3064)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inuu.kr)를 참조하면 된다.
 

톡톡 멘토링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A씨는 “실무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부터 현실적인 조언과 노하우 전수 등을 통해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며 “더 많은 청년들이 ‘톡톡 멘토링’을 통해 취업 또는 창업에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유기지는 지난해부터 유유기지의 공간과 프로그램 이용자 가운데 취업과 창업에 성공한 청년들에게 기프트콘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