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 여름방학 독서교실 성료

입력 2019년08월01일 11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 여름방학 독서교실 성료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  여름방학 독서교실 성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주 서구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책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름방학을 위해 초등학교 2~5학년을 대상으로 여름독서교실을 개최했다.


‘쉿! 생명을 살리는 씨앗의 비밀’을 주제로 한 이번 여름독서교실에서는 『할머니의 씨앗주머니』를 필독도서로 선정, 생명의 상호관계를 배우고 올바른 환경가치관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강의 및 활용도서 함께 읽기, 나뭇잎 옷 디자인하기, 나만의 씨앗심기, 리딩푸드놀이, 모둠활동을 통한 생태지도 만들기 등의 다양한 독후활동이 진행됐다.


또한 참여한 학생 전원에게 수료증을 수여하였으며, 그중 김나연(신암초 4학년), 정선유(빛여울초 3학년) 학생이 각각 국립어린이청소년관장상과 한국도서관협회 광주전남지구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도서관 관계자는“이번 독서교실을 통해 아이들이 더 나은 미래 환경을 위한 책임감과 생태감수성을 높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스스로 도서관을 찾고 즐겁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