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이승로 구청장, 추석 맞이 인사와 함께 귀성 차량 점검 도와

입력 2019년09월02일 08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9월 1일 성북구청 뒤편 일방통행로에 열린 ‘2019 추석맞이 자동차 무상점검’행사에서 이승로 성북구청장(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주민들에게 명절인사를 전하며, 차량점검을 돕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성북구청 뒤편 일방통행로에서 차량 무상점검·정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CARPOS) 성북구지회 주관으로 50여명의 숙련된 전문 인력이 참여하여 차량 점검 서비스를 주민들에게 무료로 제공됐으며,


귀향길 안전한 운행을 위해 필요한 ▲각종 오일류, 냉각수, 워셔액 점검 및 보충 ▲제동장치, 배터리, 등화장치, 타이어 공기압, 마모 점검 ▲계기판, 전기 장치, 자동차 배출가스 점검 등 차량에 필수적인 점검이 이뤄졌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행사장에서 주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때론 직접 점검을 돕기도 하였다. 더불어 “장거리 운행을 하는 추석, 출발 전 차량 안전점검은 필수”라며 당부를 전했으며, ”주민들을 위해 나서준 ‘서울시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CARPOS) 성북구지회’에 감사하다“며 재차 고마움을 표시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