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추석 연휴 공영주차장 무료개방

입력 2019년09월05일 21시1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도시공사(사장 배찬주)는 추석 연휴기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안양시 내 유료 공영주차장 58개소를 무료 개방한다. 

안양역과 범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밀집지역과 중앙, 남부, 호계시장 등 전통시장 인근의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을 통하여 명절을 준비하는 시민 및 안양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추석 연휴기간 비상 근무체제를 구축 ․ 운영하여 각종 민원 및 불편사항을 최소화 해 시민 모두가 편안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공사에 따르면  교통약자 이동지원센터는 교통약자 이동지원을 위하여 추석연휴 기간 동안 공휴일 차량운행 시스템에 따라 휴무 없이 이동지원업무를 지원하며, 병목안 캠핑장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힐링을 위해 연휴기간에 정상운영 한다.

가로보안등은 연휴기간 중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18시부터 22시까지 야간근무 및 순찰을 실시하여 가로보안등 고장접수 및 긴급 보수를 실시하여 시민의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공사에서 운영하는 체육시설인 안양체육관, 빙상장, 호계체육관, 자유공원, 석수체육공원, 안양새물공원, 서조체육시설, 비산체육공원은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휴장하며, 15일에는 정상 운영한다. 한편, 호계복합청사 체육시설은 15일까지 4일간 휴장한다.

배찬주 사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시민 여러분 모두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 며 “명절 기간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물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용안내는 안양도시공사 홈페이지(www.ansi.or.kr) 알림사항 및 공사SNS(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