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부경찰서, 범죄피해자 보호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입력 2019년09월24일 17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중부경찰서, 범죄피해자 보호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인천 중부경찰서, 범죄피해자 보호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 개최
[여성종합뉴스]인천중부경찰서(서장 김봉운)는 24일 오후2시  소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 보호와 지원을 위한 중부경찰서, SKY72 골프앤리조트, 대한적십자사(인천지사) 간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이 협약은 SKY72 골프앤리조트가 500만원의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지정기탁하고, 중부경찰서에서 범죄피해자를 선정하여 추천, 대한적십자사는 피해자 심리상담 및 기부금 집행하는 방식이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SKY72 골프앤리조트 부사장 김원재는 SKY72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던 중 인천중부경찰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이런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하게 되어 더욱 기쁘고,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범죄피해자를 돕게 된 소감을 밝혔다.

또한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 사무처장(김명훈)은 인천지방경찰청과의 업무협약으로 수년째 인천경찰과 함께 노력해 오고 있는데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에 맞춰 지역사회에 부응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며 햇빛이 좋은 가을날 이런 자리를 함께 할수 있어 기쁘다고 하였다.

인천중부경찰서 김봉운 서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 활동중인 SKY72와 대한적십자사의 동참으로 작지만 든든한 울타리를 만난 것과 같다. 가을은 무언가를 거둘 시기인 만큼 풍성한 결실을 거두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 고 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