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리가족 하나 가을운동회 실시

입력 2019년11월11일 19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9일 함평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가족들이 행사에 앞서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2. 지난 9일 함평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가족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함평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구태림 센터장)는 지난 9일 국민이 지킨 역사 100년, 국민이 이끌 미래 100년 임시정부 100주년 기념으로 100인 “우리가족 하나” 운동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가족 운동회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운동회는 J엔터테이먼트(대표 김정제)와 연계하여, 파도타기, 파도천타기, 훌라후프 통과하기, 엄마와 함께 풍선기둥 쌓기 빨리 터뜨리기, 판뒤집기, 2인3각 경기, 장기자랑, 탁구공 계란판 빙고, 주사위던지기, 신발양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였다. 


운동회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센터 프로그램마다 친구들이 모두 와서 기분이 좋다. 이번에는 가족이 모여 서로 협동하며 응원을 통해 활기를 불어넣는 모습이 가장 보기 좋았다. 가족 릴레이하면서 행복하게 경기할 수 있어 좋았고 평소 갖고 싶었던 블루투스 스피커를 경품으로 받아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구태림 센터장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할 시간이 서로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함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도 꾸준히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