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31사단과 함께하는 관 ․ 군 협력 저소득층 동절기 대비 사랑나눔 활동

입력 2019년11월12일 12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시, 관군협력 사랑나눔활동 (연탄배달하는 장병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지난 11일 목포시 4개동(삼향동, 목원동, 북항동, 용해동)에서는 관․군 협력으로 저소득층 이웃을 위한 동절기 대비 사랑나눔 봉사활동이 펼쳐졌다.


이날 행사는 육군 제31사단(김호규 대대) 부사관과 시 공무원 등 7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동절기 저소득층 6세대에 주거환경개선과 연탄나눔 행사를 추진하였다. 특히 31사단(김호규 대대) 부사관들이 직접 모은 성금 100만원상당 연탄을 구입하여 나눔활동을 펼쳐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고목나무로 인한 지붕 붕괴위험이 있는 가옥의 고목나무 제거를 시작으로, 폐기물 및 쓰레기 수거 등 청소서비스를 진행하였으며, 동절기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고지대 저소득층 4세대에 연탄 1,100장을 배달하였다.


육군제31사단(김호규 대대) 조은상 대대장은 “동절기 소외계층 나눔활동을 할 수 있어 보람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장병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육군 31사단(김호규 대대)은 2018년에도 저소득층 나눔활동으로 연탄 1,530장을 전달하며 매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