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구민과 함께 배봉산 둘레길 걷는 날

입력 2019년11월18일 05시5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대문구 구민과 함께 배봉산 둘레길 걷는 날동대문구 구민과 함께 배봉산 둘레길 걷는 날

16일 열린 구민과 함께하는 배봉산 둘레길 걷기 행사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이 타징과 함께 행사 시작을 알리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가 16일 배봉산 둘레길에서 ‘구민과 함께하는 배봉산 둘레길 걷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동대문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동대문구, 우리은행 동대문구청지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이브자리, ㈜동아제약, 하이마트 용두지점이 후원했다.


구민들은 오전 7시 30분 배봉산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배봉산 숲속도서관을 지나 배봉산 숲속을 거닐다 다시 배봉산 야외공연장으로 돌아오는 4km의 순환코스를 완주했다.


완주 후에는 개그맨 김한국의 진행으로 색소폰 연주 등의 문화공연이 이어지며 행사 분위기가 고조됐다.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됐으며, 추첨을 통해 TV, 자전거, 이불세트 등 경품도 전달됐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의 명품 쉼터, 배봉산 둘레길을 구민과 함께 걸으며 화합을 다질 수 있어 기쁘다”며 “구민들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상쾌한 산 공기를 마시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