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의왕 도시공사, 국회의원 기관상 수상'

입력 2019년12월07일 09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의왕도시공사 자원봉사자의 날 수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의왕도시공사(사장 최욱)의 사회공헌 봉사단인‘다원봉사단’이 지난 5일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제18회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국회의원 기관상을 수상했다.


‘의왕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이바지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수행한 개인과 단체의 공로를 인정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다.


이날 시상식에서 의왕도시공사 다원봉사단은 그동안 활동해 온 노력을 인정받아 국회의원 기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다원봉사단은 지난 2011년 4월 설립 이후 지역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올해는 실질적인 도움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며 나눔 가치 실현에 앞장서 왔으며, 총 23건의 자체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해 많은 호평을 받았다.


최욱 사장은“이번 수상은 공사가 추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다원봉사단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며“앞으로 수혜자와 다원봉사단 그리고 의왕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