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SNS 서포터즈 24일까지 모집

입력 2019년12월15일 06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4기 여수시 SNS 서포터즈가 올해 1월 발대식장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여수시는 오는 24일까지 제5기 SNS 서포터즈 20명 내외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소셜미디어를 운영 중인 여수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5기 SNS 서포터즈는 내년 1년 동안 여수시 축제와 행사, 재난 상황 등 다양한 지역 이야기를 국내외에 알린다.


활동에 따라 원고료, 표창 등 인센티브를 받고, 영상 촬영과 편집, 팸투어 등 교육?체험 기회도 제공된다.


참여 희망자는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www.yeosu.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pds011@korea.kr)로 전송하면 된다.


여수시 시민공감담당관 SNS소통팀(☎061-659-3488)에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여수에 대한 애정과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면서 “SNS 서포터즈가 시민과 관광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여수시는 SNS 소통 창구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플러스친구에서 ‘여수 이야기’를 운영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