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전라남도 교육훈련평가 ‘최우수 기관’영예

입력 2019년12월21일 10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나주시, 전라남도 교육훈련평가 ‘최우수 기관’영예나주시, 전라남도 교육훈련평가 ‘최우수 기관’영예

나주시, 전라남도 교육훈련평가 ‘최우수 기관’영예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나주시는 지난 20일 전라남도가 실시한 2019년도 교육훈련업무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에 선정, 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평가에서 나주시는 △교육계획 대비 수료인원 △직무교육 및 현업적용도 평가 참여도 △역량진단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시는 올해 업무 교육을 통한 급변하는 행정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직무 분야 전문성 및 공직자 역량 강화에 주력해왔다.


특히 6급 팀장급 공직자를 대상으로 ‘시책개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 사회적 가치 중심의 국정 운영 방향에 맞는 시책 개발을 추진해왔다.


이밖에도 외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공직자 전화 외국어 학습, 새내기 공무원 분야별 직무역량 강화교육 등을 자체적으로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자치분권 시대를 맞아 변화하는 지방행정 여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공직자의 역량이 어느 때보다도 중요해졌다”며 “공직자들이 자율과 책임, 창의성을 바탕으로 자체 역량을 키우고 지역 발전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