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최신 트렌드 이끌 도내 유망 뷰티 중소기업 모집

입력 2020년03월23일 07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뷰티제품 디자인 개발' 지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경기도가 도내 뷰티 기업의 제품 디자인 개발을 지원,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매출증진 도모에 나섰다.


경기도는 이 같은 내용의 ‘2020년도 뷰티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에 참여할 도내 유망 뷰티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뷰티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은 유망 아이템과 성장 잠재력을 갖췄지만, 마케팅이나 사업화 역량, 디자인 전문인력이 부족한 도내 뷰티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는데 목적을 뒀다. 


올해 지원대상은 총 35개사다.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에 소재한 뷰티기업 중 식약처에 화장품제조업 또는 화장품책임판매업으로 등록돼 있거나 사업자등록증 상 화장품 및 포장재, 원료제조 관련 기업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업체에게는 뷰티제품(용기, 부자재 등) 및 패키지 디자인, 브랜딩 개발, 시제품 제작, 산업·시각다자인 전문용역비 등에 필요한 직접비를 최대 1,000만원까지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디자인분야 대학 교수·학생 등으로 구성된 ‘디자인개발지원팀’을 통해 업체에 ‘인턴십’ 형식으로 전문 컨설팅을 지원함으로써 기업들의 인력수요 충족과 디자인분야 인재들의 취업연계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희망 기업은 신청서 등 필수서류를 구비해 오는 4월 24일(금) 오후 5시까지 (사)경기도중소기업연합회 담당자 이메일(justnow21@gsmba.kr)로 제출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