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공동주택 146개 단지 승강장용 항균필림 지원

입력 2020년03월25일 09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구, 공동주택 146개 단지 승강장용 항균필림 지원 성동구, 공동주택 146개 단지 승강장용 항균필림 지원

공동주택 1층 공용 현관에 항균필름을 부착한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코로나 19의 지역사회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지난 20일 관내 146개 아파트 단지 승강기에 붙일 수 있는 항균필름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구는 코로나19사태에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방역실시를 비롯해 지난 12일에는 관내 공동주택 1층 공용현관 및 승강기에 설치할 손소독제 1,700개를 지원한 바 있다.


이번 항균필름 지원은 항균필림에 포함된 구리성분이 바이러스 서식을 어렵게하는 효과가 있어 아파트 내 승강기 등에 부착함으로써 주민 간 간접 접촉이 잦은 승강기 버튼을 통한 감염을 예방할 수 있고 동시에 주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통한 심리적인 안정도 줄 수 있어 추진하게 됐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하루빨리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마스크 착용, 손씻기 등 개인위생수칙 준수와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