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김정재 의장,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 및 관계 공무원과 이태원관광특구 활성화 대책 마련 회의

입력 2020년07월20일 10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00717 보도자료(용산구의회 김정재 의장,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 및 관계 공무원과 이태원 활성화 대책 마련 회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용산구의회 김정재 의장은  지난17일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회장 맹기훈) 및 용산구청 관계 공무원과 함께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이태원 도시 전체에 방문객의 발길이 끊기고, 이에 따라 이태원 상권에 경제적 어려움이 발생한 것에 대한 대책 마련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집합금지명령에 따른 이태원 상권 영업정지 상황 및 지역주민의 고충을 공유하고, 서울시 관계 부서에 건의할 계획을 세우는 등 영업재개 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와 용산구청 주관 아래 공무원, 소상공인, 이태원주민 등이 참가하여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는 바, 이에 따른 『안전한 클린 이태원』을 방문객에게 알리기 위한 홍보방안을 강구했다.


김정재 의장은 “용산구의회는 이태원을 살리기 위해 계속하여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활기가 흘러넘치는 이태원을 다시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끝.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