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어린이영어도서관, ‘2020. 여름 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입력 2020년07월22일 12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 어린이영어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20일부터 지역 내 초등 전 학년을 대상으로 ‘2020. 여름방학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도서관의 대표 프로그램인 영어캠프는 올해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온라인 학습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하여 실시간 비대면 방식으로 실시된다.

 

이번 캠프는 7월 27일(월)부터 4일간 총 24명을 2개의 반으로 나누어 진행하며, 원어민 교사 2명과 대학생 캠프 기획단이 교육을 맡는다.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새삼 일상과 관계의 소중함을 돌아보기 위해 "#덕분에 #Thanks_to #Cheer_up"을 주제로 의료진, 학교 선생님, 가족에게 전할 수 있는 다양한 감사의 표현을 영어로 배워보고, 직접 엽서를 만들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수업 형태로 구성됐다.

 

프로그램 참여시 필요한 DIY 엽서 키트 꾸러미는 캠프 시작 전 도서관에 방문하여 수령하면 된다.

 
 

특별히 아이들이 의료진에게 직접 작성한 엽서는 캠프 종료 후, 취합하여 지역 내 병원에 소정의 간식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영어도서관 관계자는 “지역 내 어린이들이 원어민과 소통해보는 과정을 통해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라며 “이번 영어캠프를 통해 아이들이 코로나로 변화된 일상에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져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7월 20일(월)부터 24일(금)까지 은평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51-3674)로 문의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