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20 유-스타 베스트 그라운드’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20년07월28일 09시5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월 14일까지 참여 기업 모집 … 최종 3개 팀 선발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오는 8월 14일까지 울산 대표 창업기업 오디션 프로그램인 ‘2020 유-스타(U-STAR) 베스트 그라운드’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처음으로 열린 ‘유-스타(U-STAR) 베스트 그라운드’는 창업기업 발굴 육성을 위한 것으로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18대 1의 경쟁률 속에 진행되었다.

울산시는 이러한 열기를 계속 이어가기 위해 올해 ‘2020 유-스타(U-STAR) 베스트 그라운드’를 개최한다. 

유튜브(YouTube)를 통해 오디션 진행 과정도 방송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 14일까지 유-스타(U-STAR) 누리집(http://u-star.or.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지역 구분 없이 예비창업자(팀) 및 3년 미만 창업자(팀)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 행사는 창업기업 발굴·육성을 위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과 오디션 형태의 창업 경진대회로 진행된다. 

오는 8월 예선(서류) 및 본선심사를 통해 총 10개 팀이 선발되는데, 미션평가인 세미파이널(Semi-Final)을 통해 선정된 5개 팀은 맞춤형 집중 상담 및 아이아르(IR)피칭 교육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파이널 라운드 왕중왕전(9월 26일)을 통해 선발된 3개 팀에게는 대상 500만 원(1팀), 우수상 300만 원(1팀), 장려상 100만 원(1팀) 등 총 9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를 통해 다양한 연계지원도 받을 수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올해로 2회를 맞는 ‘유-스타(U-STAR) 베스트 그라운드’가 울산의 대표 창업 오디션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하여 지역의 창업 열기를 뜨겁게 불러일으키고 울산의 미래 산업을 이끌어갈 유망한 창업기업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유-스타(U-STAR) 누리집(http://u-star.or.kr)과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