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도화2.3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복지위기가구 발굴·신고 캠페인 실시

입력 2020년08월19일 22시4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미추홀구 도화2.3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복지위기가구 발굴·신고 캠페인 실시 인천 미추홀구 도화2.3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복지위기가구 발굴·신고 캠페인 실시
[여성종합뉴스]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 도화2.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명예사회복지공무원과 복지 위기가구 발굴·신고 캠페인을 실시했다.
 

명예사회복지공무원 10여 명이 참여한 이날 캠페인은 도화역, 제물포역, 공원 주변을 오가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주민들에게 홍보물품을 전달하고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과 질병, 자연재해 등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가구가 있다면 동 행정복지센터나 보건복지상담센터(129)로 연락해 줄 것을 안내했다.
 

한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이번 위기가구 발굴·신고 캠페인을 통해 주민들이 서로에게 관심을 갖고 소외되거나 고통 받는 이웃들이 없는 지 살펴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도화2.3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캠페인에 참여해준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명예사회복지공무원과 협력해 하절기 복지 위기가구를 집중 발굴하고 상황에 맞는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