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자매·우호도시로 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

입력 2020년10월06일 06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진구 자매·우호도시로 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광진구 자매·우호도시로 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

광진구 홈페이지 내 개설된 ‘온라인 힐링여행’ 콘텐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을 위해 구 홈페이지 내에 자매·우호도시로 떠나는 ‘온라인 힐링여행’ 콘텐츠를 개설했다.

 

 ‘온라인 힐링여행’은 광진구 자매·우호도시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여행지를 담은 영상을 한 곳에 모아 주민들이 잠시나마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며 코로나 우울을 극복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영상으로 소개된 곳은 ▲전남 영광군 백수해안도로 ▲경북 문경시 단산 활공장 ▲충남 보령시 무창포 신비의 바닷길 ▲경기 양평군 서후리숲 ▲전북 익산시 바람개비길 등 총 5곳이다.

 

 ‘온라인 힐링여행’ 영상은 광진구 홈페이지(광진소개-자매우호도시-온라인 힐링여행)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각 도시의 관광안내 홈페이지 링크를 함께 제공해 주민들이 더 편리하게 여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김선갑 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코로나 블루’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심리 방역의 중요한 시기가 왔다”라며 “이번 ‘온라인 힐링여행’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의 마음을 재충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