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비산2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입력 2020년10월12일 17시5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비산2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안양시, 비산2동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

[여성종합뉴스]안양시는 비산2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개청식이 12일 현장에서 있었다고 밝혔다.
 

총사업비 95억 원이 투입된 비산2동 신청사는 연면적 3,607㎡인 지하1층 지상4층 건물로 지어졌다.
 

민원실을 비롯해 시립비산어린이집, 주민자치프로그램실, 주민휴게실, 다목적강당 등이 갖춰져 있다.
 

당초 비산2동 구 청사는 재건축사업 지구에 포함, 재건축이 시작되면서 그동안 임시 청사에서 운영이 돼오다 지난 8월 24일부터 신청사 업무를 개시했다.
 

신청사가 준공됨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현대식 시설에서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어서 주민들의 만족감도 향상될 것이 기대된다.
 

이날 개청식은 최대호 안양시장과 최병일 시의회부의장, 지역 도·시의원과 주민 등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테이프 커팅과 현판 제막이 진행됐다.
 

최대호 시장은 코로나19 시기에 문을 열었지만 모두가 노력해 극복하고 새로운 주민자치프로그램이 운영되고 행복한 비산2동이 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행정복지센터가 신축된 안양8동은 이달 26일부터 신청사 업무를 시작하고 다음 달 개청식을 열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