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코로나19 대응 직원 격려 위한 간식키트 전달받아

입력 2020년10월19일 20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대문구, 코로나19 대응 직원 격려 위한 간식키트 전달받아 동대문구, 코로나19 대응 직원 격려 위한 간식키트 전달받아

19일 동대문구청 구청장실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사진 가운데)이 청년사다리연구소 대표와 관계자로부터 간식키트를 전달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는 청년사다리연구소(대표 정순태)가 동대문구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간식키트를 전달해왔다고 밝혔다.


19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구청장실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정순태 청년사다리연구소 대표 및 관계자 5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식키트 전달식이 열렸다.


이 날 청년사다리연구소는 동대문구청을 찾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는 동대문구보건소 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한 간식키트(250개, 환가액 250만원 상당)를 보내왔다.


청년사다리연구소는 동대문구 지역사회와 청년을 위한 의미 있는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동대문구 청년을 중심으로 해 2020년 결성한 단체로 코로나19 방역 상황 등을 고려해 창립행사 대신 코로나19 대응에 노고가 많은 동대문구보건소 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응원 간식키트를 전달하게 됐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오랫동안 이어진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치고 힘든 동대문구보건소 직원을 위해 응원 간식을 지원해주신 청년사다리연구소에 감사드린다”며, “청년들이 지역사회문제에 관심을 갖고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기가 쉽지 않은 현실인데 청년사다리연구소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앞으로 청년을 위한 실용적인 정책 발굴로 청년 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