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내 마음의 쉼표, 온라인 명사 특강 개최

입력 2020년11월09일 19시3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대문구 온라인 명사 특강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가 코로나19로 지친 구민에게 생활의 활력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코로나 블루 마음 방역’을 주제로 온라인 특별강연을 마련했다.


초청 강사는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로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등 주요 방송 매체에 다수 출연하였으며, 도서 △일단 내 마음부터 안아주세요 △잠깐 머리 좀 식히고 오겠습니다 등을 집필한 저자이다.


이번 특강은 1부 ‘코로나 블루와 마음 방역’, 2부 ‘나, 가족, 조직을 위한 위기 후 성장 소통’이라는 내용으로 구성돼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코로나 블루를 이겨낼 수 있는 전문적인 예방방법과 극복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방송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ddmdbs4you)을 통해 11월 26일 15시부터 송출될 예정이며, 수강 희망자는 전화(☎02-2127-4978) 또는 동대문구 누리집(www.ddm.go.kr)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을 되찾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민에게 희망과 격려를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