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 UCC 공모전 개최

입력 2014년06월22일 17시31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2014인천AG 조직위원회는 인천아시아드송 ‘온리원’을 주제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인천아시안게임 홍보대사 JYJ가 부른 온리원 안무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창작 댄스를 응모하는 방식이며 내·외국인 구분 없이 3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23일부터 7월 20일까지 이메일(iagoc@incheon2014.kr)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와 온라인 투표 등을 통해 최종 수상팀을 선정하고, 대상 1팀에게는 5000달러 등 7팀에 총 9000달러의 상금이 지급된다.

아시안게임 개막을 앞두고 전세계적인 관심과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시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응모, 투표, 결과 발표 등 모든 과정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진행한다.

한편, K-POP과 댄스를 통해 아시안게임을 알리기 위해 제작된 인천아시안게임 주제가인 ‘온리원’은 공식 유튜브 등 관련 채널에서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중독성 있는 안무와 리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온리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인천아시안게임을 접하고 관심을 갖게 될 것”이라며 “응모된 UCC 작품을 콘텐츠화하고 향후 수상팀을 초청해 공연을 여는 등 대회 홍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