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안양 청년창업 공모대전 성료

입력 2020년11월24일 20시4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시는 청년 스타트업 기업 발굴과 청년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2020 안양 청년창업 공모대전'을 지난 20일 안양창업지원센터에서 개최했다.

2020 안양 청년창업 공모대전은 청년창업 문화 확산을 위한 “혁신성장 아이디어 공모전”과 청년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스타트업 데모데이” 2개의 분야로 지난13일~20일까지 아이디어 접수부터 발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되었다.

혁신성장 아이디어 공모전은 70명이 참여하여 15개 팀으로 구성하고, 온라인 예선을 통해 7개팀이 본선에 진출하였고, 대상 TSW(김지훈)팀(셀프 병원 방문 기록) , 우수상 모바일 게임 서포터즈(임찬영)팀, 유소파인(서은지) 팀이 각각 수상하였다.

스타트업 데모데이는 40개 스타트업이 참여하여 온라인 예선과 본선을 통해 대상은 우주비행사(조경민)팀(ICT 기반 빅테이터를 활용한 옥외광고 플랫폼 및 매체관리 솔루션), 최우수상 프로키언(이재윤)팀,우수상 바틀(한승수)팀이 수상하였다.

혁신성장 아이디어 대상은 안양시장상과 상금 300만원, 스타트업 데모데이 대상은 안양시장상과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상과 100만원, 우수상은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 되었다.

최대호 시장은 “우수한 예비창업자와 청년기업이 경영활동하기에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청년기업 100개를 집중 육성하는 일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청년기업과 청년 일자리를 지원하는 청년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