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지역 창작품 담은 브랜드북 16일 발간

입력 2020년12월16일 21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동대문구, 지역 창작품 담은 브랜드북 16일 발간 동대문구, 지역 창작품 담은 브랜드북 16일 발간

동사경센터에서 16일 발간한 DDM MAKER MAGAZINE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는 동대문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동사경센터)에서 지역 창작자 브랜드북 ‘2020 DDM MAKER MAGAZINE’을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2020 DDM MAKER MAGAZINE’은 2019년 진행한 동사경센터의 DDM 메이커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동대문구 청년 및 경력단절여성 지역 창작자의 브랜드를 한 데 묶어 만든 책으로, 동대문구 지역 창작자의 브랜드 대표 제품 사진과 사업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아울러 동사경센터는 지역 창작자의 유통 및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키트를 함께 선보인다.


해당 키트는 지역 창작자의 브랜드 대표 제품과 시제품을 담아 홍보하고 시장조사에 활용하기 위해 제작됐다. 구성품은 ▲‘슈퍼웍스 컴퍼니’의 의류 ▲‘아트스튜디오 여유’의 제로웨이스트 도자기 거울 DIY 키트 ▲‘재미잼’의 열달동안 다이어리 ▲‘한국공유경제협동조합’의 조각보 책갈피 DIY 키트 ▲‘쉬어로’의 후르츠 퍼레이드 컬렉션 가방 ▲‘우리자리’의 조각보 손수건 등 총 6개로 이루어져 있다.

 
동사경센터는 제작한 브랜드북을 공공기관 및 인플루언서에게 배포해 동대문구 지역 창업자의 활동을 알리고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동사경센터 최근영 센터장은 “DDM MAKER MAGAZINE을 통해 사람과 브랜드를 공유하면서 지역의 숨은 가치를 재발견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창작자와 소비자가 지역 생산 브랜드를 통해 연결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만들어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