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 대상 수상

입력 2020년12월17일 13시1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 농업기술센터에서 육성하는 평택 사이버농업인연구회가 지난 16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20 경기도 농업인 마케팅 경진대회’에 출전해 스토리텔링(정은아) 경진, ICT 활용사례(박정순) 경진 분야에서 대상, 사이버농업인연구회활동(이용희, 이진영) 경진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농업인들에게 정보문화를 확산하고, 급변하는 정보화시대를 선도하는 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농가 브랜드 활용사례 경진, 농산물 홍보 라이브 방송 경진 등 5개 분야로 비대면 온라인 발표로 진행됐다.
 

이에 정은아씨는 전자상거래 운영을 하면서 ‘한빚농원 맛다맛배’의 스토리 있는 상품 설명으로 농가 및 생산제품을 홍보하는 내용으로 발표해 대상을 받게 됐다.
 

또한, 박정순씨는 ICT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새싹인삼 식물공장’에 대해 소득창출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정보화 확산 사례를 내용으로 발표해 대상을 받게 됐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평택 사이버농업인연구회가 경진대회 참여를 통해 경기도 농업인의 정보화 활용 동기 부여를 마련하고 농업인들이 소비자와 소통하는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어 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