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구립국제교육원, 수험생·취준생 맞춤형 온라인 영어특강 신설

입력 2020년12월21일 05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남 구립국제교육원, 수험생·취준생 맞춤형 온라인 영어특강 신설강남 구립국제교육원, 수험생·취준생 맞춤형 온라인 영어특강 신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남구가 관내 수험생과 대학생·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구립국제교육원이 운영하는 맞춤형 온라인 영어 특강을 신설하고 오는 29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강남구 거주 대입 수험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문화‧이슈를 두고 토론하는 ‘글로벌 토크(Global Talk) 특강’을 신설했다. 그룹당 10명으로 제한해 원어민강사가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총7회 수업 중 5회 이상 출석 시 수강료 전액이 환급된다.

 

또 만 19~34세 대학생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지니(GNY) 프로젝트’도 실시된다. 4개 그룹별로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고, 프레젠테이션 기술, 토론 등 상황별 실전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수강신청은 교육원 홈페이지(gniec.gangnam.g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강남구립국제교육원(☎02-546-326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남구는 대한민국 대표 ‘온택트리더’이자 ‘품격 교육도시’의 명성에 걸맞게 원어민강사가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Future Readers Program’을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