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의회 이승옥 의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입력 2021년01월05일 09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례군의회 이승옥 의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구례군의회 이승옥 의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구례군의회 이승옥 의원,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례군의회 이승옥 의원(55, 더불어민주당, 구례군 나선거구)은 지난 해 12월 31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재선의원인 이승옥 의원은 구례군의회에서 ▲실사구시의 맞춤형 조례와 정책을 통한 소상공인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전국적인 네트워크 활용으로 수해 이재민 자원봉사‧기부촉진 및 지원정책 실행 ▲중국과 한국의 한중불교문화 교류의 중추적 역할 수행 ▲압화작가로서 작품전시 및 재능기부 등 압화 대중화 기여 등의 다양하고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업적이 인정됐다.

 

 이 의원은 지난 해에 전국여성지방의원 의정활동 우수사례 공모 ‘최우수상’, 2020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관상의 영예를 안은 이 의원은 “실용적인 맞춤형 정책을 통한 구례군의 소상공인 지원육성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한 의정활동이 의미 있는 평가를 받아 기쁘고 함께 해준 군민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초심으로 정도를 걸으면서 군민이 행복한 더 큰 구례를 만드는데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승옥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4050 특별위원회 부위원장과 동북아 평화협력특별위원회 분과위원, 전국 여성의원협의회 사무총장 겸 전남 기초대표로 활동하는 등 전방위 의정활동으로 그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