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구 제6대 박우섭 구청장 취임식 개최

입력 2014년07월01일 12시2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 남구는 지난 1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제6대 박우섭 구청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남구 출신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관내 기관장, 자생단체장, 지역주민 등 약 6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인천시국악협회의 식전행사에 이어 국민의례, 내빈소개, 당선자 약력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메세지 낭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취임식 중간에 어르신대표, 학부모, 어린이, 중·고생, 다문화가정, 장애인, 환경미화원 등 각계각층의 주민대표 15명과 함께 구청장이 내건 공약들을 꼭 지키겠다는 다짐의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구청장은 취임식에서 “6기 정책비전은 ‘착한 사람들이 잘 살 수 있는 도시’를 만드는 것”이라며 “이타적이고 바른 선택을 하는 지혜로운 시민과 함께 지역공동체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고, 더 건강한 공동체를 제공하는 사회적 경제활동을 통해 지속가능한 도시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착한 사람들이 잘 살 수 있는 남구, 착한 사람들이 떳떳하게 일하고 당당하게 나눌 수 있는 남구를 만들어 대한민국 지방자치의 모범이 되는 새로운 도시를 창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