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민선 6대 박형우 계양구청장 취임

입력 2014년07월01일 22시19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민과 함께 만드는 행복도시 계양”비전 제시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계양구는 1일 오전 10시에 구청 6층 대강당에서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시의원, 구의원, 각 동 자생단체장, 주민과 공무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형우 계양구청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른 아침 간부공무원들의 영접을 받으며 출근한 것으로 4년 임기를 시작한 박형우 구청장은 구청장실에서 간부공무원들과 담소를 나눈 후 취임식장으로 향했다.

취임식은 구청장 약력소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구청장으로서 직책을 성실히 수행할 것” 다짐하는 취임선서와 취임사, 꽃다발 증정, 안전행정부 장관 축하메시지 낭독 등의 순서로 1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박형우 구청장은 취임사에서 미래를 선도하는 교육문화도시, 범죄 없고 재난 없는 안전도시, 일자리창출로 활기찬 경제도시, 함께 나누고 누리는 복지도시,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도시 , 참여와 소통의 열린 도시의 여섯 개의 구정목표를 밝히면서 공무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박형우 구청장은 취임식이 끝난 후에 구청장실에서 5급 이상 간부공무원들의 신고를 받고, 남측광장에서 기념식수를 하였으며, 오후에는 구청 브리핑룸을 방문하여 취임 기자회견을 갖고 취임소감과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고, 구정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