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여성주간을 기념하여 전국에서 다양한 행사 열려

입력 2014년07월01일 23시03분 사회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제19회 여성주간을 맞아 중앙정부, 지자체, 민간단체에서는 『여성이 마음놓고 일하는 사회, 행복한 대한민국』을 주제로   여성발전과 남녀평등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여성가족부는 통계청과 공동으로 지난  26일 ‘2014 통계로 보는 여성의 삶’을 발표했다

3일에는 ‘성착취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해외 각 도시의 민관협력 모델’을 주제로「2014년 성매매방지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11일에는 우리나라 대표 기업, 기관, 단체 100개와 정부부처 17개 등 민관이 협력한 여성인재활용과 양성평등 실천 TF에서 경제성장과 여성인력 등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에서는 ‘양성평등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수상작 전시회를 7월 1일부터 4일까지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갖습니다. 한편, 여성가족부는 여성주간 기념 주제영상을 제작하여 지방자치단체 등에서 활용하도록 배포했다.

중앙행정기관과 지방자치단체 등에서는 여성주간을 기념하여 토론회, 학술세미나, 유공자 시상식, 문화 행사,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지역 특성에 맞게 개최한다.

자세한 기념행사 내용은 여성가족부 홈페이지 (www.mogef.go.kr/공지사항)에서 볼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