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요섭, 중장년 재취업에 앞장

입력 2014년07월08일 22시37분 사회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홍보대사로 위촉

[여성종합뉴스] 노사발전재단은 8일 오전 재단 7층 회의실에서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홍보대사로 배우 홍요섭씨를 위촉했다.

홍요섭 홍보대사는 한 해 동안 중장년 채용박람회, 홍보포스터  및 캠페인 등 중장년층의 인생 2막 설계와 고용활성화를 위한 홍보활동에 참여한다.

이날 위촉식에서 재단 엄현택 사무총장은 “KBS드라마 <내 딸 서영이>를 통해 실직 후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찾아 인생 2막을 시작하는 모습이 중장년 구직자들의 재취업 성공을 돕는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이미지와 부합된다.”며,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홍요섭 홍보대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작년에는 홍보CF 촬영과 라디오 캠페인에 참여했고, 올해는 중장년 채용박람회 등 다양한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해서 중장년층 재취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사발전재단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의 무료 전직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40세 이상 중장년 구직자는 재단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02-6021-1100) 또는 홈페이지(www.4060job.or.kr)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