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과천약수교회와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5천만 원 상당 기부 받아

입력 2021년04월14일 13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과천시, 과천약수교회와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5천만 원 상당 기부 받아 과천시, 과천약수교회와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5천만 원 상당 기부 받아

약수교회기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과천시는 과천약수교회로부터 1천만 원을,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4천만 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20만 장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과천약수교회(목사 설동주)는 부활절을 맞아 힘들고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1천만 원을 기부했다.


WK뉴딜국민그룹(박항진 총재)은 과천시민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4천만 원 상당의 덴탈마스크 20만 장을 기부했다.


과천시는 기부자의 의사에 따라, 과천약수교회에서 기부한 1천만 원은 어려운 청소년들을 위해서 사용하고, WK뉴딜국민그룹으로부터 전달받은 마스크는 관내 중, 고등학생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을 내밀어 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여러분의 표현하신 성의는 꼭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감사의 말을 했다.


과천약수교회는 다음 세대는 나라의 미래이며, 가정의 희망이라는 중심을 잡고 보다 폭넓은 사역을 위해 ‘사단법인 쉐마학당 연구원’을 세웠으며, 지역 뿐 아니라 한국교회를 섬기고자 2010년부터 현재까지 ‘글로벌 쉐마학당 지도자 컨퍼런스’를 매년 개최, 국내 및 해외 8개국에서 사역하는 한인목회자 선교사 및 현지인 목회자를 포함하여 총 4,200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WK뉴딜국민그룹은 금융사업과 민간무역사업을 수행하며 전국의 200여개 공장에서 마스크를 인수해 국내외로 유통하는 전문업체로 사회취약계층의 복지향상을 위해 마스크 기부를 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