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와 경기도광역치매센터, 비대면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입력 2021년05월06일 20시2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경기도와 경기도광역치매센터는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치매 예방 및 인식개선을 위한 2021년 경기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치매 애(愛) 희망을 나누다'를 코로나 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활용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치매 애(愛) 희망을 나누다'를 주제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활용하여 150,000보 달성 챌린지 참여 독려와 치매예방수칙 3.3.3.(3권, 3금, 3행)과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된다.

 

내가 걸은 경로 인증사진 올리기, 뇌 건강 트레이너 시행 후 결과 사진 올리기(치매체크 앱 또는 모바일 경기도광역치매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접속), 나만의 치매예방 식단(만드는 장면 또는 음식 사진) 인증사진 올리기 , 치매관련 퀴즈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목표걸음 완주자 선착순 1,000명과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 ‘워크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경기도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커뮤니티 가입 및 챌린지 신청 뒤 스마트폰을 소지하여 걷기 활동을 하면 된다.

 

경기도광역치매센터장(센터장 송후림)은 “비대면 한마음 치매극복 걷기행사 참가를 통해 많은 도민들이 걷기라는 작은 생활 속 실천으로 치매예방에 한걸음 다가가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