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환 병무청장, 인천병무지청과 인천교통공사 정책현장 방문

입력 2021년06월11일 18시1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정석환 병무청장은 11일 인천병무지청을 방문해 병역판정검사장 등 현장을 둘러보고, 주요업무 및 현안사항에 대해 보고받으며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정석환 청장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설치된 사전선별소 운영현황을 세심하게 살펴보고 철저한 방역을 당부하였으며, 병역판정전담의사 등 직원들을 만나 공정하고 정확한 병역처분을 강조했다.

 

정 청장은 “병역이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적극행정을 추진하고, 청렴과 도덕성을 갖추고 즐겁게 일하는 조직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또한, 사회복무요원이 복무하는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를 방문하여 복무기관장과 환담을 나누고 사회복무요원과 간담회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과의 환담에서는 “사회복무요원이 긍지를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사회복무요원과의 간담회에서 “맡은바 임무에 충실하고 성실히 복무하여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정석환 병무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정책현장을 찾아 튼튼한 안보지원과 함께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병무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