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자랑스런 은평인을 찾는다.

입력 2014년07월29일 08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오는 8월 25일까지 ‘제34회 은평대상’의 수상후보자 추천을 받는다.

구는 밝고 건전한 사회분위기 조성과 구정발전을 위한 숨은 노력으로 헌신적인 봉사를 하여, 온 구민의 귀감이 되는 공로자에게 상을 수여한다.

1981년 제정된 이래 2013년까지 총124명의 구민에게 영광의 타이틀이 돌아간 은평대상은 올해 제34회를 맞이하며, 수상자의 이름은 동판에 새겨 영구 보존된다.

시상부문은 효행상, 봉사상, 기업인상, 특별상 등 총 4개 부문이며,

▲ 효행상은 가족이나 이웃에 대한 효성이 지극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자

▲ 봉사상은 지역사회 발전 및 봉사활동에 앞장서 그 공적이 현저한 자

▲ 기업인상은 모범적인 납세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헌한 중소기업인

▲ 특별상은 특정분야에서 국내·외 활동으로 명성을 얻었거나 특수한 공적으로 은평구를 빛낸 자가 추천 대상이다.

후보자 추천은 주소지 관할 동장, 구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할 수 있으며, 개인이 후보자를 추천하고자 할 때는 은평구 거주 20세 이상의 세대주 10인 이상의 연서로 추천할 수 있다.

후보자를 추천할 때는 추천서, 공적조서, 이력서, 사진 등 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오는 8월 25일까지 은평구  자치행정과(☎351-6302) 또는 관할 동주민센터에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각계각층의 전문가로 구성된 ‘은평대상심의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하게 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은평구민의 날’ 기념식장에서 거행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