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오전동주민자치회, 2022년 주민사업 제안 공모

입력 2021년07월19일 09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의왕시 오전동주민자치회(회장 이재홍)가 2022년도 주민자치사업 추진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을 8월 17일까지 접수받는다.


문제발굴부터 해결까지 주민이 직접 참여하게 되는 이번 공모사업은 일상생활에서 겪고 있는 생활불편 및 복지·문화·환경 등 각 분야에 대한 의견을 제안 받아 주민총회를 거쳐 내년도 주민사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의왕시 오전동에 주소, 거소, 직장, 사업장 등을 둔 사람은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 희망자는 제안서식을 작성하여 오전동주민센터로 방문해 접수하거나 이메일(usk133@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된 제안들은 검토 후 9월 초 온라인 및 현장투표 방식의 주민총회를 거쳐 2022년 주민자치사업으로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이재홍 주민자치회장은“주민자치사업 공모를 통해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 스스로 지역사업을 결정하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 실질적 주민자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준수 오전동장은“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사회에 활력을 높이고 주민과의 소통이 강화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많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