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고창군에 아동 놀 권리 보장을 위한 ‘놀봄키트’ 전달

입력 2021년07월28일 09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고창군에 아동 놀 권리 보장을 위한 ‘놀봄키트’ 전달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 고창군에 아동 놀 권리 보장을 위한 ‘놀봄키트’ 전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가 28일 고창군 드림스타트와 함께 도서산간 지역아동 놀 권리 보장을 위한 ‘놀봄키트’ 전달식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고창군 드림스타트를 통해 코로나19로 놀 권리를 제한 받는 도서산간지역 아동 100명에게 각 5만원의 상당 ‘놀봄키트’를 나눠졌다.

 

또 지역사회 내 아동 양육시설 고창행복원과 요엘원에 각 100만원 상당의 운동기구로 구성된 ‘단체 놀봄키트’를 전달하기도 했다.

 

‘놀봄키트’는 인프라 부족으로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발목줄넘기, 빨대블럭, 스피드컵, 캐치볼 세트, 부메랑, 짐볼, 탁구공세트, 킥보드, 자전거, 런닝머신 등 운동 관련 놀이 물품으로 구성됐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놀이 공간이 줄어들어 아쉬워하는 아동을 위해 놀봄키트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전달식을 시작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전라북도 내 아동의 놀 권리가 보장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아이들의 놀 권리를 위해 키트를 후원해주신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창 지역 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