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전통시장서 장보고 해남 농산물 받자

입력 2021년07월30일 16시2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해남군은 코로나19 극복과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오는 8월 4일까지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해남군 공식 페이스북 계정의 전통시장 장보기 이벤트 게시물에 전통시장 장보기 인증샷과 장소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2주내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추첨해 1만5,000원 상당의 해남 농산물을 증정한다.

 

해남군에는 해남읍 매일시장과 5일시장을 비롯해 송지면 산정 5일시장, 북평면 남창 5일시장, 북일면 가좌 5일시장, 황산면 남리 5일시장, 문내면 우수영 5일시장, 화원면 화원 5일시장까지 총 8개소의 전통시장이 운영 중이다.

 

군 관계자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의 영향으로 전통시장을 찾는 이용객이 많이 줄어든 상황으로 특히 영세상인 위주의 전통시장은 대형마트나 인터넷쇼핑몰에 비해 어려움이 더 심각해 지역경제 침체로 이어질 우려가 있다”며“장보기 인증샷 이벤트 진행으로 전통시장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남군 전통시장 장보기 인증샷 이벤트는 해남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enamp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