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4월 4일! 2009 노래하는분수대 개장]

입력 2009년03월13일 22시42분 유희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물과 빛 그리고 음악이 함께하는 감동의 하모니

[여성종합뉴스]고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 윤명구) 노래하는분수대(T.924-5822)에서는 오는 4월 4일(토) 저녁 7시 30분에 2009년도 노래하는분수대의 공식적인 운영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를 넘어 국제적인 명소로 발돋움 하고 있는 ‘고양시 노래하는분수대’는 2004년 이래 매년 약 100만 여명 이상의 이용객이 찾고 있으며, 고양시민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2009년도 연간 운영계획의 큰 틀에는 변화가 없지만, 계절의 여왕인 5월과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9월에는, 주간에만 운영되던 주분수대의 고정분수를 저녁 8시까지 연장 운행하여, 연인들과 가족들에게 또 하나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국제꽃박람회 개최기간(4.23~5.10)중에는 꽃박람회를 찾는 관광객을 위하여 여름철과 같이 매일 저녁 분수공연을 할 계획이며, 또한,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작년에 이어 대한민국 공군 군악대와 의장대를 초청하여 고양시의 자랑인 일산고 관악부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관악음악제’가 분수대광장에서 펼쳐져 더 화려하고 풍성한 볼거리로 시민들에게 찾아갈 것이다.

 힘찬 물줄기와 더불어 화려한 조명과 음악이 있는 음악분수 공연은, 올 해도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선곡되어 공연관람객에게는 큰 감동과 추억이 될 것이며, 맑은 산속 계곡처럼 흐르는 계단분수와 바닥분수는 노래하는분수대를 찾는 모든 이에게 시원하고 청명한 환경을 제공 할 것이다.

 음악, 물 그리고 빛의 환상적인 만남.. 이제 그 환상의 세계로 가족과 연인과 함께 떠나보도록 하자.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