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소방서장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현장 직원 격려 방문

입력 2021년08월19일 04시5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명소방서는 17일 광명시민체육관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방문하여 현장에서 활동 중인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최근 코로나19백신 예방접종 대상자가 확대되는 가운데 무더위 속에서도 코로나19백신이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접종될 수 있도록 묵묵히 일하고 있는 직원과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최준 서장과 이현숙 광명시보건소장은 접종센터의 전반적인 운영현황 및 시민들의 백신접종 과정을 체크하고, 현장 직원들과 구급대원의 근무환경을 확인하는 한편, 원활한 접종 진행을 위해 소방서와 보건소에서 지원하고, 보완해야 할 사항들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광명소방서는 예방접종센터로 지정된 광명시민체육관에 구급차량 1대와 구급대원 2명이 지원되어, 백신접종 후 이상 반응 환자 응급처치 및 긴급 이송, 센터 내 질서 유지 등 업무에 임하고 있다.


최준 광명소방서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관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시민의 안전한 백신 예방접종을 위하여 앞으로 남은 접종 일정도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운영에 필요한 소방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