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교육지원청, 중구 교육혁신지구, 민-관-학 함께 온라인 워크숍 개최

입력 2021년09월13일 22시3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웅수)은 중구청과 14일 중구 교육혁신지구 민-관-학 구성원들이 함께 하는 온라인 워크숍을 개최한다.

 

‘중구 교육혁신지구를 디자인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중구 교육혁신지구 시즌1(2017~2021)의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부터 시작될 시즌2의 비전을 함께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1부는 인천시교육청 마을교육지원단에서 진행한 중구교육혁신지구 시즌1 성과 연구결과를 발표한다.


2부는 소회의실에 분임별 토론이 이뤄지며 시즌1의 성과를 바탕으로 시즌2의 비전과 슬로건을 민·관·학이 함께 만든다.

 

이번 워크숍에서 제안된 시즌2 슬로건은 구민들의 온라인 투표로 결정되며, 최종 결정된 비전과 슬로건은 오는14일에 개최되는 중구 교육혁신지구 컨퍼런스에서 선포할 예정이다.

 

최영신 초등교육과장은 “교육혁신지구는 모든 주체가 함께 참여하는 과정 자체가 의미있고 중요하다”며 “모두가 참여해 결정한 비전은 교육혁신지구의 강력한 추진 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