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의무경찰, 다양한 자기계발로 군복무 활기 더해

입력 2021년09월27일 09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도해경 의무경찰, 다양한 자기계발로 군복무 활기 더해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완도해양경찰서는 소속 의무경찰들이 코로나19로 휴가 등이 제한된 가운데서도 적극적 자기계발을 통해 활기있고 충실한 군복무를 이행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완도해경 소속 의경은 총 64명으로 경찰서·경비함정·파출장소에서 각자 자신이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며 국방의 의무를 수행중인 가운데, 일과후에는 동료들과 자기계발에도 적극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완도해경에 따르면 평소 토익(TOEIC)에 관심이 많았던 문종원 상경은 복무 중 꾸준한 노력으로, 9월 초 응시한 시험에서 990점 만점에 985점인 높은 점수를 획득해 성취감을 맛 보았다.

 

또한 문 상경은 토익 시험에 도전하고 싶은 동료들을 위해 일과시간 이후 스터디를 진행하며 재능을 기부중이다.

 

그밖에 여러 의경들이 헬스, 독서, 각종 자격증 취득을 위해 노력중이며 이러한 자기개발이 충실한 군 복무 이행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의견이다.

 

완도해경 관계자는 “의경들이 자기계발을 위해서 자발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다”며 “복무하는 기간 동안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도 가질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