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엑스포조직위 – 인바운드 여행사 중국인 관광객 유치 지원 협약체결

입력 2014년08월21일 18시57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와 도내 굴지의 인바운드 여행사인 ㈜로얄관광, ㈜토마스항공은 21일 청주 C&V센터에서「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의 중국인 관람객 유치를 위하여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 공동으로 노력하여 나갈 것을 협약했다
  

㈜로얄관광과 ㈜토마스항공은 청주에 기반을 두고 있는 인바운드 여행사로 주로 청주공항을 이용하여 국내를 방문하는 중국인 여행객(요유커)을 모객하여 관광투어하는 여행사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로얄관광과 ㈜토마스항공은 최근 청주공항이 72시간 무비자 환승공항으로 지정되어 청주공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증가했으며, 이들 중국인 관광객이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하여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엑스포조직위 사무총장(이차영)은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인바운드 여행사에서 중국인 관광객이 엑스포를 방문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9월 26일부터 10월 12까지(17일간) 오송생명과학단지 내(KTX오송역 인근)에서 개최되며, 질병없는 바이오, 예뻐지는 바이오, 재미있는 바이오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이 중장년층, 젊은층,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첨단 바이오 및 화장품‧뷰티 제품도 전시‧판매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