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글로벌 생명산업 협력컨퍼런스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21년10월07일 09시1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충청북도는 카이스트(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 재미한인제약인협회(KSBP)와 함께 충북 소재 유망 중소·바이오벤처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글로벌 생명산업 헙력컨퍼런스에 참가할 기업을 11일까지 모집한다.

 

글로벌 생명산업 협력컨퍼런스는 11월22일 온라인 개최 예정으로, 참가기업 소개와 미국 내 전문가들의 기업맞춤형 1:1 컨설팅으로 이뤄진다.

 

참가 신청 대상 기업은 충북지역 내 본사 또는 연구소를 둔 바이오 중소·벤처 기업이다.

 

서류평가와 현장평가를 통해 10 ~ 12개 기업을 선발하며, 선발된 기업에게는 기술개발 방향성, 미국진출 전략, 임상시험·FDA허가 및 미국법인 설립 절차, 현지 파트너 확보 방안 등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한다.

 

특히, 대한민국 기술 해외 사업화에 다년간의 노하우를 갖고 있는 KAIST 글로벌기술사업화센터에서 재미한인제약인협회와 함께 참가기업 선발부터 사후 모니터링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11일 오후1시까지 이메일(booyunlee@kaist.ac.kr)로 제출하면 되고, 신청방법 등 세부사항은 KAIST 또는 충청북도 누리집을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